본문 바로가기
마구마구:리마스터
본문 시작

자유게시판

>커뮤니티>자유게시판
총 58,860개 | 쪽번호 10/3,924 글쓰기
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
[공지]
리소스 다운로드 실패 해결 방법 안내
  안녕하세요. no1. 야구게임 마구마구 운영팀 입니다.일부 가족분께 접속 장애 현상의 확인 결과 마구마구가 설치된 폴더가 읽기 전용 상태
12/1910,099
[공지]
마구M 패키지 & 아이템 구매 방식 개선 안내
  안녕하세요. 마구마구 운영팀입니다.마구m 패키지 & 아이템 구매 방식 개선에 대한 상세 안내드립니다.마구마구m 리마스터는 11월 20일
11/2118,530
58725
클럽원 모집
클럽명 : 마구사랑민 많은 가입 바랍니다.
민주주의수...01/0742
58724
운영자 새끼야 mlb 신경 좀 써라
kbo 투수들은 다 특이구종 좋은거 다 달아주고 mlb 투수들은 다 국민구질에 몇몇 선수만 특이구종.. 아니 kbo는 듣보잡들도 쓸만하게 해주면서 진짜 핵노답 운영
사랑장군™01/07106
58723
도도새둥지 클럽에서 가족도도새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.
클럽명 : 도도새둥지 오늘 만든 따뜻한클럽입니다. -대장도도새-
대장도도새01/0762
58722
마구마구리마스터오픈채팅방입니다 [1]
마구마구리마스터 아직 하는분들은 같이 정보 공유해봐요!
천재팬더곰01/07117
58721
리마스터 집어치우라 마~~~
이젠 끝났다 아이가 마~~때려치우라 마!!! 장비땜에 폭망햇다 아이가!!!
후루끄칵테...01/0796
58720
다시 돌아온 WLB...
오늘 업뎃 이거인듯...
오렌지사왔...01/07213
58719
합동훈련 질문 드려요 [2]
합동훈련 할때 카드는 국대카드 같은 소속팀카드 올스타 카드라고 되어있는데 올스타 카드는 무엇인가요? 카드에 올스타라고 써진 카드 말하는건 가요? 그거 안되던데 궁금해서
ⓣⓔⓛ☞S...01/07110
58718
와씨1발진짜장비
비거리끼면 역풍이건 순풍이건 오면 다뻗는데 너프를하던가 아니면 코석현질이아니라도 얻을수잇게해주던가 사실상 비거리없으면 게임이안되는데 마지막끝물까지 쪽쪽빨아먹겟다고 씨1발새
듀얼트리거01/07158
58717
소중한 고객여러분 안녕하세요^^ [2]
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^^ 항상 웃는 하루 되시길^^ from 웅이 ㅋㅋ
전설의구단...01/07196
58716
조합창 불편하네요 수정좀 해주세요
밑으로 내려서 원하는카드 조합하고나면 자꾸 제일위로 올라가고 자동채우기나 그런버튼누르면 또 다시 위로 올라가고 조합할때 엄청불편하네요 쓸데없는데서 시간낭비하게 되고 업뎃
16비야르01/0780
58715
클럽 챌린져스좀 바꿔주세요...
저거 클럽끼리만하니 게임 더 안해요..
16비야르01/0779
58714SAMSU...01/07370
58713
이시발놈의 오프닝 못지움??? [1]
짜증나네 진짜 그리고 왜 항상 로그인하고 들어가면 처음에 항상 서버 종료됬다고나오는거임?? 시발 두번실행하게만드네 꼭 일좀해 개샹년들아 개&
절망의엘로...01/06157
58712
ㅈ까는 판좀 없애라 [4]
몇번얘기하고 몇십판쨰 겪는거냐 나말고도 많을거다 한판에 정확하게 셌다 노린거 컨택+파워 10개도 더 됬다 근데 안타 2개? 도대체 뭐냐 &
0이영일001/06229
58711
클럽챌린져스1위evilmong에서 클럽원모집합니다
챌린져스 내전좋아하시는분들이면 누구나 가입가능.. 출석만하시는분들은 가입주지마세요^^
NC우승가...01/0688
글쓰기
검색

* 욕설/명예훼손/음란성/상업적인 광고/지역감정 조장 등의 게시글을 발견하시면 [고객센터]로 신고해 주세요.
신고하신 게시글은 내용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글쓰기 금지, ID 사용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